Live na kainan

Rev. yiyoungje MP3 sermon Pakikinig

“Ang Espiritu at ang babaing bagong kasal na hath sinabi, Halika Thirsty'll mayroon na dumating makinig at pagtulog at pagtulog ay dumating muli sa iyo Tanggapin ang malayang Sinabi sa akin ng buhay”(Total 22:17)

2009Hindi niya ay magkaroon lamang ng ilang araw ng taon. Mayroon din kaming laman ng isang pagkain nang higit pa. Kumain kami sa lumang.. Sa katunayan, dahil edad ay mababawasan ng isang taon gulang, na magdagdag ng namin mag-alis. Kaya't kung ikaw ay gulang, ang halaga ay dapat na.

Paaralan guro “Pagkain ng isang mansanas ng ilang mga aso ay may tatlong namneunya?” Ang problema ay na siya. Isang bata “세 개입니다.” 'Muling paggawa. “하나를 먹었는데 어떻게 세 개가 남느냐?” 고 선생님이 물으니까 학생이우리 엄마가 그러시는데요, 먹는 게 남는 거래요.그랬다는 겁니다.
사자성어에는 식이위천(食餌僞天) “백성들은 먹는 것으로 하늘을 삼는다.” Ito ay sinabi na.
회사를 뜻하는 ‘Company’라는 영어단어는 ‘함께’라는 뜻을 가진 ‘com’과 라틴어의 빵을 의미하는 ‘pany’가 합쳐져서 만들어진 말입니다. 베트남에 갔더니 길가에 ‘껌(com)"Ang mga tindahan ay may label na. Kapag sa loob ng Restawran Internet PC ay iniisip banginga. Kanin, Rice tinutukoy kkeomyirago. Ang kumpanya ay ginawa sa kumain sa tinapay. Iglesia ay din tunay. Salita ng Diyos(Ay)Pagtitipon na lugar na kainan.

Si Jesus ay dumating sa lupa ang kasal kapistahan sa bahay, isa sa unang transfer ay ginawa gamit ang tubig at alak(요 2:1-10). Maria, ina ang tumingin sa kanya ng isang naguguluhan expression bumagsak upang talakayin ang alak, tulad ng kapag ang John “Hindi pa ang aking time”Ay tinatawag na. Maaari tumampalasan ang kagalakan ng isang kapistahan kasal, ngunit siya ay hindi. Kaya ang unang himala bepusipnida. Ay din lumikha ng isang himala ng ohbyeongyieo naesip(John 6:9-13). 그리고 우리의 필요를 아시는 주님께서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 목숨이 음식보다 중하지 아니하며 몸이 의복보다 중하지 아니하냐”(T 6:25)Nagbigay sinasabi. Ang pahayag na ito ay hindi kailangan ng pagkain, hindi kung ano ang ibig sabihin ko.. Ito ay mas mahalagang buhay ay. Pagkatapos ng pagkain problema ay kumain para sa buhay.. Saan ang Panginoon interes. Ay kumalap. Ay nanirahan. Buhay ay ang. Ay buhay. Kumain kapag magdadala sa iyo sa espirituwal na form, mangyaring. Mangyaring matikman ang Salita ng Diyos kapag.

Forms ng buhay ang gusto kong matikman?
Siya ay darating.
Kapag ang katawan “Ang Espiritu at ang babaing bagong kasal na hath sinabi, Halika Thirsty'll mayroon na dumating makinig at pagtulog at pagtulog ay darating…” Nakarating na dumating sa kanya, ay nalutas. Ay sinundan upang malutas.
Kami ay nasa kilalang-kilala “Bawat paglalakbay mula sa isang hakbang”Ngunit sa Tsina ang salita “Ang mga tao ilipat mula sa maliliit na pebbles upang ilipat ang mga bundok”Mayroong kasabihan ng isang. Anuman ang nangyari sa, Keudeonji ito nangyari, Ikaw lamang ang kailangan upang jakdeonji.
May buhay sa Jesus. Si Jesus ay dumating sa kanya kapag maaari naming bumili ng pagkain. Orihinal “!Elqev::Sigurado Tomakomai”는 ‘나타나다’는 말입니다. Sabi ni Jesus na dapat naming. Lumabas sa karne mula sa parehong bagyo salita sa Sea of ​​Galilee, ang mga alagad ay lumitaw sa taglagas sa. Ang mga alagad ni Jesus na nakatayo sa gitna ng karagatan upang makita kung ano hitsura mo tulad ng isang ghost Ay hindi nadama masyadong natakot.. Peter “만일 주님이시라면 나를 명하여 물 위로 오라 하소서”(T 14:18)라고 할 때 29절에오라 하시니”Natagpuan na. 그리고 요 1:46 빌립이 나다나엘을 전도할 때와 보라”Ay may mataas na.

본문에 보면 생명수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이 나옵니다.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생명수는 값이 없습니다. 누구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값이 없다는 것은 계산할 수 없다는 뜻도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돈주고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값없이(어근 dwreavn:도레안)’은 ‘값없이’이도 되지만 다른 말로는 ‘선물’이라는 말입니다.
Paul “너희는 그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Eph. 2:8)Ay may mataas na. 선물은 내가 돈주고 살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생명수를 먹을 수 있는 다른 조건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누구입니까?

본문에 세 가지 유형의 사람이 나옵니다.
Una,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듣는 자입니다.
듣는ajkouvwn:아쿠온”Ay. 같은 단어가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지 아니하는 자는 그 집을 모래 위에 지은 어리석은 사람 같으리니”(T 7:26)에 사용됩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John 5:24)Siya natagpuan. 예수님의 말씀을 듣는 자란 누구입니까?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입니다. 귀로는 아마 많은 사람이 들었을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따라 행동하는 사람은 순종하는 사람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호와의 말씀이 요나에게 임했습니다. 즉 너는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그것을 쳐서 외치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40일이 지나면 니느웨가 망한다고 외치라는 겁니다. 요나는 가기 싫었습니다. 하나님은 은혜로우시며 긍휼하시기 때문에 재앙을 내리신다고 하시고 그들이 회개하면 내리지 아니 하신다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이 회개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요나의 생각에는 원수의 나라가 망하기를 바랄 뿐 회개하고 구원 얻는 것을 원치 아니했기 때문입니다. 결국 하나님의 뜻보다 자기의 뜻을 앞세웠습니다. 이쯤 되면 요나가 하나님께 기도 할 리가 만무합니다. 그는 기도할 필요도 없이 다시스로 도망을 치고 있었습니다. 지중해에서 풍랑을 만난 그는 형통할 수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잘 될 것은 없습니다. 결국 그는 남에게 큰 손해를 입히고 자신은 바다에 던짐을 받는가 하면 큰 물고기에 삼킨바가 되었습니다. 그는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고 끝장을 맞게 됩니다. 자기의 힘으로 살길은 전혀 없었습니다. 이제 살길은 하나님의 도우심뿐임을 깨닫고 회개하며 기도하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때부터 문제가 풀리기를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을 거역한 요나는 죽을 고생만 하고 원점으로 되돌아왔습니다. 불순종의 결과였습니다.
바울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못했을 때는 예수믿는 사람들을 잡아다 예루살렘에 넘겨주었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했습니다. 나중에 로마로 가고 싶어하던 바울에게 죄인의 몸으로 갈 기회가 왔습니다. 죄수의 몸으로 배에 탔습니다. 바울이 탔던 배는 요나가 만난 풍랑보다 더 심한 유라굴라 광풍을 만납니다. 바울이 그 배에 타고 있었기 때문에 276명의 생명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멜리데 섬의 사람들은 이 일로 주님을 알고 믿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미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도망가지 마세요. 요나처럼 돌아올 뿐입니다. 제자리예요. 만일 영영 하나님을 떠나게 된다면 그것은 더 불행한 것이지요. 예수께 오지 않으면 기적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Pangalawa,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목마른 자입니다.
목마른 어근딥사(diyavw)”Ang “목마르다, 갈망하다, 갈급해 하다”Iyon ay nangangahulugang. 제일 맛있는 것은 비싼 음식이 아닙니다. 갈급 할 때 먹는 물 한 컵입니다.
2002년 월드컵의 영웅이었던 히딩크 감독은 16강, 8강에 올라가서 한 말이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배고프다”Ay tinatawag na. 목마르다는 것입니다.
“Mapalad ang mga taong gutom at uhaw para sa katuwiran, sila sha makikita ay napuno.”(T 5:6)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John 4:14)Siya natagpuan.
예수의 뒤로 와서 그의 옷 가에 손을 대니 혈루증이 즉시 그쳤더라”(Luke 8:44, T 9:20)
이는 제 마음에 그 겉옷만 만져도 구원을 받겠다 함이라”(T 9:21)
마가는 이 여인이많은 의원에게 많은 괴로움을 받았고 있던 것도 다 허비하였으되 아무 효험이 없고 도리어 더 중하여졌던 차에”(Lamang 5:26)Sabi ni. 이제 더 이상 이 세상에서 희망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해 볼 만큼 해 보았습니다. 예수가 그 여인에게는 마지막 희망이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의 옷을 스쳤겠지만 그것은 다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믿음으로 예수의 옷을 만진 이 여인은 고침을 받았습니다.

Ikatlo, “원하는 자”Ay.
원하는델론(qevlwn)”Ang “선택하다, 기울어지다, 사랑하다는 뜻이 있습니다. 내 마음이 예수께 기울어져 예수를 사랑하기로 선택했다는 말입니다. Ang salita “하이레오마이(aiJrevomai)” 자력으로 취하다, 택하다라는 단어에서 나왔습니다. 자기 자신이 간절히 원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다윗이 아리우나 타작 마당에 딱 서 보니까 자기 마음이 하나님의 은혜에 대 한 감동으로 충만하고, 그리고 주님을 예배하고 싶고, 찬양하고 싶고, 그런 감동으로 꽉 찼습니다. 하나님 앞에 내가 제물을 드리고 싶다. 그런데 제물이 없었어요. 그걸 알아차린 아리우나가 왕이시여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기에 제물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소와 양들을 가지고 와서 그것을 제물로 제공하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그때 다윗이 이렇게 말합니다. 사양하면서 그러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유명한 대답을 합니다. Samuel 24:24절에 보면. 따라서 하세요. “내가 값을 주고 네게서 사리라 값 없이는 내 하나님 여호와께 번제를 드리지 아니하리라값 없이는 값 없이는 내 하나님 여호와께 번제를 드리지 아니 하리라 이런 응답을 했어요. 다시 말하면 나는 공짜로 주는 그것으로 바치지 않겠다. 제물에는 내 정성이 있어야 되고, 내 땀흘림이 있어야 되고, 내 희생이 있어야 한다. 내가 값 없이는 내 하나님 여호와께 번제를 드리지 아니하겠다. 이것이 바로 다윗의 신앙입니다. 다윗의 희생 정신입니다. Ang iyong! 원하세요. 하나님의 일을 하기를 원하세요. 전도하시기를 원하세요.

기도에 대한 응답은 우리가 생각할 때 느린 것인지 하나님은 모든 기도에 적절하게 주실 때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에스더의 기도는 3일 만에 응답되었지만, 벧엘에서의 야곱의 기도는 20년 만에 응답되었습니다. 19세기의 기도의 사람 죠지 뮬러는 친구 5명을 구원하기 위해서 기도했습니다. 첫 번째 친구는 1년 반만에 응답을 받았고 2번째 친구는 6년 반만에 세 번째 친구는 19년 만에, 그리고 네 번째 친구는 24년 만에 구원으로 인도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한 친구는 결실하지 못하고 죠지 뮬러는 죽었습니다. 그러나 다섯 번째 친구는 죠지 뮬러가 죽은 장례식장에 들어와 조지 뮬러의 마지막 유언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을 위해서 40년 동안 끝임 없이 기도하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그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리며 회개했습니다. 간절히 원하는 자는 하게 되어 있습니다. 먹게 되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